PX5 와 PERCEPIO는 임베디드 IoT 애플리케이션의 안전성, 보안 및 심층적인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제조업체는 새로운 PX5 RTOS 및 Percepio Tracealyzer® 통합을 통해 시스템 동작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MPU 기반 시스템의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2023년 11월 8일 — 고성능 실시간 운영 체제 및 미들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X5는 오늘 PX5 RTOS와 Percepio Tracealyzer® 시스템 시각화 도구 간의 통합에 대한 일반 공급을 발표했습니다. 산업용 PX5 RTOS와 Tracealyzer의 크리티컬 에지 소프트웨어에 대한 심층적인 관찰 기능을 결합하면 임베디드 개발자는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리소스가 제한된 장치의 소프트웨어 안전 및 보안을 개선하는 데 있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PX5의 CEO인 윌리엄 라미(William Lamie)는 “개발자가 안전, 보안 또는 성능 문제를 볼 수 없는 경우 이를 수정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PX5 RTOS와 Percepio Tracealyzer 간의 통합은 시스템의 실시간 동작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X5 RTOS는 모든 IoT 부문의 장치에 안전, 보안 및 휴대성의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Tracealyzer는 시스템 충돌 전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정확히 확인하고 펌웨어를 더 잘 이해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개선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PX5 및 Percepio

Percepio의 설립자 겸 CTO인 Johan Kraft는 “Tracealyzer에 대한 PX5 RTOS 지원은 기본 POSIX pthreads+ 지원과 심층적인 관찰 가능성 및 시각화의 조합이 개발자가 자신 있게 중요한 에지 소프트웨어를 개발, 배포 및 실행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임베디드 산업을 위한 결정적인 진전입니다. “이 통합을 통해 제조업체와 개발 팀은 애플리케이션이 실제로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까다로운 IoT 디바이스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RTOS

산업용 PX5 RTOS는 동급 최고의 크기, 성능, 안전 및 보안을 갖춘 가장 까다로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급 5세대 RTOS입니다. PX5 RTOS는 세마포어, 뮤텍스 및 메시지 대기열을 포함한 업계 표준 POSIX pthreads+ API의 기본 구현을 기반으로 하며 이벤트 플래그, 빠른 대기열, 틱 타이머 및 메모리 관리와 같은 실시간 확장을 제공합니다. 이 업계 표준 지원은 실시간 임베디드 IoT 플랫폼을 위한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스택(오픈 소스 및 상용)을 즉시 지원하여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장치 펌웨어 품질을 개선하며 플랫폼 간 이식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이점은 장치 제조업체가 펌웨어 개발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racealyzer를 사용한 시스템 시각화

Tracealyzer의 트레이스 레코더는 PX5와 같은 플랫폼으로 쉽게 포팅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개발자에게 배포된 IoT 시스템의 효율적인 모니터링과 멀티 코어 시스템의 트레이스를 제공합니다. Tracealyzer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번인 테스트, 프로파일링, 산발적이고 드문 오류 조사와 같은 활동을 위해 몇 시간 또는 며칠에 걸친 긴 소프트웨어 추적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추적 스냅샷 기능은 Percepio DevAlert®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작동하여 배포된 IoT 디바이스를 모니터링하여 현장의 문제를 확인하고 더 쉬운 디버깅을 지원합니다.

PX5 팀은 최근 출시된 Percepio Tracealyzer SDK를 사용하여 단 몇 주 만에 트레이스 레코더 라이브러리를 PX5 RTOS 소스 코드에 통합했습니다.

Tracealyzer에 대한 PX5 RTOS 지원에 대해서는 이 링크를 따르십시오.


Percepio 소개

Percepio®는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PX5 RTOS를 기반으로 하는 중요한 에지 소프트웨어에 대한 관찰 기능을 제공하여 OEM 및 운영자가 지능형 시스템을 더 빠르고 자신 있게 배포하여 제품 출시 및 OTA 업데이트의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 중에 Percepio Tracealyzer®는 소프트웨어 추적 및 고급 시각화를 통해 실시간 관찰 기능을 제공하여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출시 시 소프트웨어 품질을 개선합니다. 테스트 및 배포 작업 중에 Percepio DevAlert®는 제품 신뢰성, 보안 및 성능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안전한 관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대규모 디바이스 플릿으로 확장되며 소규모 IoT 노드에서 강력한 멀티코어 SoC에 이르기까지 모든 프로세서에서 작동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ercepio.com 참조하십시오.

언론 연락처

Percepio 독자 문의자: Mike Skrtic(Percepio
AB), 전화: +46 76 003 0080, 이메일: mike.skrtic@percepio.com
언론 연락처: Monika Cunnington, PrismaPR, 전화: +44 20 8133 6148, 이메일: monika@prismapr.com

PX5 정보

PX5는 임베디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런타임 솔루션을 만듭니다. ThreadX 실시간 운영 체제 개발을 포함하여 수십 년간의 도메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PX5는 산업 표준이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의 안전, 보안 및 이식성을 개선하는 방법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산업용 PX5 RTOS는 가장 까다로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급 5세대 RTOS로, POSIX pthreads API의 기본 구현과 동급 최고의 크기 및 성능을 특징으로 합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모든 PX5 제품에는 완전한 소스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런타임 로열티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x5rtos.com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sales@px5rtos.com

언론 연락처

에이미 포스케티(Amy Foschetti)
HCI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Inc.
amy@hcimarketing.com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