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5, 임베디드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TCP/IP 네트워크인 PX5 NET 출시

새로운 플랫폼은 입증된 BSD 소켓 표준과 혁신적인 메모리 보호 기능을 결합하여 MPU 기반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제공에 대한 위험을 줄여줍니다.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2023년 11월 7일 — 고성능 실시간 운영 체제 및 미들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X5는 오늘 깊이 내장된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급 실시간 TCP/IP 네트워킹 지원을 위한 PX5 NET을 발표했습니다. IoT 제조업체의 개발 노력과 위험을 줄이기 위해 설계된 이 새로운 기능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산업용 PX5 RTOS에 전례 없는 안전, 보안 및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PX5의 CEO인 윌리엄 라미(William Lamie)는 “연결성 향상에 대한 오늘날의 요구 사항은 과거의 RTOS 아키텍처와 기술을 넘어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PX5 NET의 특허 출원 중인 포인터/데이터 검증(PDV) 기술과 업계 표준 BSD 소켓 API를 결합하면 가장 리소스가 제한된 IoT 임베디드 장치에서 고성능의 안전하고 안전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PX5 NET 소개

개발자 친화적인 BSD 소켓 API를 기반으로 구축

모든 PX5 제품과 마찬가지로 PX5 NET은 업계 표준 BSD 소켓 API를 기반으로 개발자의 학습 비용을 크게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며 기존 프로그램 및 라이브러리의 재사용을 극대화합니다. 임베디드 Linux를 포함한 임베디드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구현된 BSD 소켓 API와 PX5 RTOS의 기본 POSIX pthreads+ API의 조합은 “적응 계층”의 필요성을 없애고 개발 팀을 자주 괴롭히는 호환성 문제를 줄입니다. 또한 PX5 NET은 개발자가 시스템 동작을 미세 조정할 수 있도록 BSD 소켓 위에 제로 카피 전송 및 수신, 패킷 관리 및 기능을 위해 명확하게 식별된 API 확장을 제공합니다.

Full-Stack Safety and Security with Defense-in-Depth 설계

기존의 RTOS 기반 TCP/IP 스택 구현에서는 낮은 수준의 장치 드라이버와 메모리 손상 취약성과 같은 높은 수준의 보안 조치 간에 데이터 패킷이 흐르기 때문에 잠재적인 공격 기회가 있습니다. PX5 NET의 특허 출원 중인 PX5 PDV 기술은 네트워크 패킷, 내부 함수 포인터, 함수 반환 주소 및 내부 시스템 개체의 우발적이고 악의적인 메모리 손상을 감지하고 완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DV가 없으면 임베디드 개발자가 코드에 메모리 손상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원격 실행 공격의 문을 여는 함수 포인터 또는 스택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심층 방어 전략은 모든 PX5 제품에서 따르며 MPU 등급 장치 및 특수 하드웨어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고급 하드웨어 보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까다로운 IoT 디바이스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RTOS

산업용 PX5 RTOS는 동급 최고의 크기, 성능, 안전 및 보안을 갖춘 가장 까다로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급 5세대 RTOS입니다. PX5 RTOS는 세마포어, 뮤텍스 및 메시지 대기열을 포함한 업계 표준 POSIX pthreads+ API의 기본 구현을 기반으로 하며 이벤트 플래그, 빠른 대기열, 틱 타이머 및 메모리 관리와 같은 실시간 확장을 제공합니다. 이 업계 표준 지원은 실시간 임베디드 IoT 플랫폼을 위한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스택(오픈 소스 및 상용)을 즉시 지원하여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장치 펌웨어 품질을 개선하며 플랫폼 간 이식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이점은 장치 제조업체가 펌웨어 개발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Lamie는 “PX5 NET의 아키텍처와 이식성은 임베디드 개발자가 코드 안전과 보안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부가 가치 기능에 집중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이러한 혁신은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리소스가 제한된 장치를 위해 설계된 고급 RTOS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계속합니다.”


PX5 정보

PX5는 임베디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런타임 솔루션을 만듭니다. ThreadX 실시간 운영 체제 개발을 포함하여 수십 년간의 도메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PX5는 산업 표준이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의 안전, 보안 및 이식성을 개선하는 방법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산업용 PX5 RTOS는 가장 까다로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급 5세대 RTOS로, POSIX pthreads API의 기본 구현과 동급 최고의 크기 및 성능을 특징으로 합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모든 PX5 제품에는 완전한 소스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런타임 로열티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x5rtos.com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sales@px5rtos.com

언론 연락처

에이미 포스케티(Amy Foschetti)
HCI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Inc.
amy@hcimarketing.com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